자주 묻는 질문

회원가입/로그인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는 대부분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일치 하지 않는 경우 입니다. 

소문자/대문자 여부(키보드 Caps Lock 체크) 와 숫자 입력시 

키보드의 Num Lock이 커져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다시 한 번 로그인 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로그인에 문제가 생길 시에는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ID) 및 비밀번호(Password)를 잊으셨을 때에는 로그인란 하단에 있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하시고, 해당 사항을 입력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입력하신 정보와 등록된 정보가 다를 경우에는 확인이 불가하오니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란 하단에 있는 "회원 가입" 버튼을 클릭하시고, 해당 사항을 입력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회원가입 이메일 작성시 한메일(hanmail.net)은 다음(daum.net)로 기록해 주시길 권장드립니다. 

  한메일로 가입시에 본인확인용 메일이 잘 전송되지 않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개인정보관련

개인정보는 로그인 후 개인정보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ID변경은 불가능합니다.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창 하단의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한 후

E-mail 주소를 입력하시면 해당 이메일로 아이디와 비밀번호 정보를 보내드립니다.

학습

로그인 후 나의강의실의 나의 과정에서 학습진도 및 학습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강신청 시 원하시는 강의를 클릭하면 해당강의의 샘플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어 이용 시 지원되지 않는 기능들이 있어서 해당 증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단의 안내에 따라 진행하시어 크롬(chrome)을 다운로드 하시어 접속하신 후에도 안되시면, 고객지원센터 (02-451-6633)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google.co.kr/chrome/